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짜 중고차 판매에 대한 나의 생각...

by kackgame 2022. 8. 7.

가짜 중고차 판매에 대한 나의 생각...
난 정말 이해가 안 돼요
물론 세상에 공짜는 없고, 모든 것은 정해진 가치가 있기 때문에 그 가치에 따라 돈을 내고 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친한 지인의 아버지가 인터넷에서 중고차를 봤다.
제 친구는 나중에 알았다고 합니다.
자세히 살펴보니 시세보다 1200만원 더 비싸게 주고 차를 샀다.
그땐 위로와 해법의 말을 함께 찾았지만
돌이켜보면 또
속이는 사람들은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나쁜 사람들인 것 같아요. 그에 따라 벌을 받거나 벌금을 물게 됩니다.
그런데 사기를 당한 사람이 더 어리석은 것 같아요. 가짜 딜러는 잘 말하고 있습니까? 세상을 몰라? 더 싼 것을 사고 싶습니까? 그는 귀를 막고 자기가 살 차에 대해 조사조차 하지 않고 자기가 믿는 대로 행동했습니다.
모든 제품이 가치가 있지만, 특히 세상에서 믿고 싶은 것을 믿는 노인들이 가치가 있다는 것이 있습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가짜 딜러가 너무 과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피해자인 지인의 아버지는 사람들이 이렇게 무지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내가 느끼는 감정과 말이 누군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다고 생각해
하지만 나 역시 이렇게 무식한 취급을 받는 사람들을 참 한심한 시선으로 바라볼 수밖에 없다.
다른 친구들에게 과거 이야기를 하면 생각을 바꾸기엔 너무 과한 것 같아요..
하지만 마음이 변해도 당연히 마음이 아프고 화나겠지만, 그렇게 속이 팔리는 사람들은 너무 어리석은 것 같아요.
'가난한 서민들이 싸고 좋은 차 사려고 한다'…
솔직히 말해서 고통받는 사람들이 더 나쁜 사람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변 사람들을 힘들게 하는 것입니다.
지금 내가 가지고 있는 이 생각이 맞습니까? 답답한 마음에 글을 남깁니다. 고맙습니다.


추천사이트

댓글